ICO 무료에어드랍 정보

LUK 에어드랍 본문

무료에어드랍/에어드랍종목

LUK 에어드랍

Chip & J 2018. 4. 28. 19:48


LUK 50개 에어드랍 합니다.  1개당 = 0.00008 ETH정도의 값을 한다고 합니다.


LUK소개

Luckchemy is a provably fair iGaming platform based on off-chain cryptography and blockchain technology.

Luckchemy는 오프 체인 (off-chain) 암호화 및 블록 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입증 가능한 iGaming 플랫폼입니다.


아~ 게임을 위한 플랫폼으로 이역시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다고 하네요

게임도 해킹이 참 문제 되는 부분이 많긴한대~ 이런 것으로 해결이 될지~ 뭐 물론 다 블록체인을 쓴다는게

해킹을 막는다 그런건 아닙니다. 그냥 제 생각을 말씀드린거예요~ 온라인게임들보면 복사, 버그 이런건듯이 참 많자나요?

블록체인을 통해 이런부분도 해소되었으면 하는 PVP의 개인적인 견해 입니다^^


무료로 에어드랍 받는방법


준비사항

홈페이지 등록, 텔레그램, 트위터


1. 홈페이지로 방문하여, 회원가입을 진행 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 ID, 이메일, 암호를 넣고 가입을 합니다)


가입을 하고나면, 하단에 텔레그램ID, 트위터 로그인, 마이이더월렛 주소 넣는 부분을 채워줍니다.

자 다 끝내셨죠? 하지만 여기가 끝이 아닙니다. 여기까지가 1단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자~ 2단계를 진행해 봅니다.


텔레그램 채팅으로 입장 합니다. (텔레그램 입장하기)

hello 한마디 남겨주시구용^^(필수!) 그래도 모르는 사람들 만났는데 인사정도는 한번 해줘야 하지 않겠습니까? ㅎㅎ



트위터에 방문하여, 리트윗과 팔로잉을 해줍니다. 이미 웹페이지에서 내 트윗을 연결했기 떄문에~ 알아서 인증을 진행하는 것

같습니다. (트위터 들어가기)


여기까지가 끝! 입니다.


많은 종류에 에어드랍이 많이 있는데, 제가 또 거르는 것들이 좀 많아서, 다른곳과는 좀 적을 수 있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지 않는 것이, APP다운로드입니다. APP을 다운받아 지갑주소를 넣고 주저리주저리 하는 에어드랍들이 

있습니다. 물론 나쁜게 아닐수도있는데, 요즘 해킹이 많아서~ 왠지 그건 하고싶지 않더라구요~

제가 포스팅하는 에어드랍들은 제가 직접 하면서 스크린샷을 찍고 진행을 하는 부분이라, 크게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같아요~

제가 하는건 다 따라오셔도 됩니다.


또 거르는 것 중에 하나 마이이더월렛 주소 넣는 부분이 없는 에어드랍

그럼 에어드랍 어디로 받아?

내 월렛을 넣는 곳이 없는데?

이거 왠지 스캠 냄세가 나는데?

라는게 간혹있습니다. 그런것도 예외적으로 제외하는 부분입니다.


괜찮은거 같은데 지갑주소 넣는 곳이 없다? 라고 생각할때는 텔레그램 채팅으로 직접 물어봅니다.

주소넣는곳이 없다라고 하면 담당자가 친절하게 알려줍니다.

영어로 ㅠ_ㅠ 흑흑... 구글번역과 친구되었어요 ㅎ


그럼 포스팅을 여기서 마칩니다!





'무료에어드랍 > 에어드랍종목' 카테고리의 다른 글

CML 에어드랍  (0) 2018.04.29
MOT 에어드랍  (0) 2018.04.28
TVT 에어드랍  (0) 2018.04.28
C8 에어드랍 합니다.  (0) 2018.04.28
TICS 에어드랍  (0) 2018.04.2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