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 무료에어드랍 정보

CML 에어드랍 본문

무료에어드랍/에어드랍종목

CML 에어드랍

Chip & J 2018. 4. 29. 23:56



CML 9개 에어드랍 합니다. 총$22.50 이며, 기존 것 대비 상당히 큰 금액입니다.


CML 소개

CryptoMillionsLotto is a borderless, fully transparent looto based on cryptocurrency. It is based on the outcome of the twice-weekly German National Lottery (6aus49).

CryptoMillionsLotto는 cryptocurrency를 기반으로 국경없는 완전 투명한 looto입니다. 그것은 매주 두 번 독일 국립 복권 (6aus49)의 결과에 근거합니다.


네 맞습니다. 독일의 복권관련 블록체인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지금 일요일, 11:36분입니다. 어제 로또번호를 못맞춰봤는데~

안봐도 꽝이겠죠?ㅠㅠ 코인도하고, 에어드랍도하고, 일도하고, 포스팅도하고, 로또도하고 참 바쁜 PVP네요

이러다가 코인 시그널 리딩까지 하는건 아닌가 모르겠습니다 ㅎㅎ


무료에어드랍 받는방법


준비사항

양식작성, 텔레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네요~


1. 양식작성을 먼저 들어갑니다. (양식바로가기)

양식을 밑으로~쭈~~욱내리면, 아래 그림과 같이 되어있습니다.

페이스북 좋아요, 공유를 하시고

트위터 팔로우, 리트윗을 하시고

텔레그램이 들어가 줍니다.


친절하게 바로가기가 되어있어 아주 편리하네요~


페이스북의 경우 팝업창만 띄워져서 하기가 편한데~ 트위터의경우 페이지가 넘어가서 다시 돌아와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마우스 우측버튼을 눌러 새페이지 창으로 열기를 하시면 편할거예요~

텔레그램은~ 친절하게 hi~한번 해줍니다 ㅎㅎ


바로 아래를 보면 진짜 양식이 나타납니다.

성심성의껏! 마이이더주소는 안틀리게 자~알 써줍니다.

제출을 하고나면~고~~맙습니라 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친절하기도 하네요~

오늘 아이와 좀 놀러 다녀오느라~ 에어드랍 포스팅이 많이 느졌습니다.

날씨도 너무 좋고해서 인천의 월미도를 다녀왔는데~

바다를 보니 마음이 참 편해지더라구요 속이 뻥 뚫리는 느끼이랄까?

동해나, 남해는 너무 멀리있어 인천을 다녀온 PVP입니다

네? 사진요? 아이사진만 잔뜩이네요 ㅎㅎ

이 바로전꺼에 시펀이라는 에어드랍이 있어서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했는데

이 토큰은 또 생각지도 않게 퀀텀지갑이 있어야 된다고 해서

포스팅을 할까 말까 망설였습니다. 20개 약$3 정도되기는하는데, 이더지갑, 네오지갑까지 있는데

퀀텀지갑까지 소개를 해야하나~라는 고민이 들더군요

아직까지는 다수가 에어드랍으로 사용되지 않기 때문에 굳이 필요가 없을거라 판단하에

싹뚝! 잘라버렸습니다^^;;

혹시라도 포스팅을 원하시면 댓글남겨주세요~ 시간내서 한번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12시가 다되어가네요~

포스팅하나에 기본이 30분 이상은 걸리는것 같네요


그럼 빠잇!




'무료에어드랍 > 에어드랍종목' 카테고리의 다른 글

KREEDY 에어드랍  (0) 2018.04.30
CGS 에어드랍  (0) 2018.04.30
MOT 에어드랍  (0) 2018.04.28
LUK 에어드랍  (0) 2018.04.28
TVT 에어드랍  (0) 2018.04.28
Comments